Advertisement
끌리면타라는 지난 7월 1일 애플리케이션 첫 출시 이후, 현재 iOS 개발 및 서비스 베타테스트가 진행 중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당일에는 6위로 시작, 출시 3일 만에 급상승 앱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Advertisement
제주도 공유경제 카셰어링 서비스 플랫폼인 끌리면타라는 약 500대의 차량을 운영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제주의 극심한 교통난과 주차난, 그리고 총량제로 인한 렌터카 차량 감소에 따른 관광객들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스타모빌리티 관계자는 "인터불스와 협업을 통해 끌리면타라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끌리면타라는 출시 3일 만에 최단기 급상승 1위 앱을 달성하며, 제주 이동 수단에 대한 개선이 필요함을 소비자 반응을 통해 직접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라며, "우리는 현재도 제주도 유일의 프리미엄 이동 서비스 및 국내 최초 MaaS(Mobility as a Service )개념을 여행에 접목시키는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끌리면타라 버전 업을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끌리면타라는 현재 앱 다운로드 고객 전원에게 1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친구 추천을 통해 양쪽 모두에게 마일리지를 주는 추천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