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서비스 1개월 지표 공개

by
Advertisement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서비스가 한달이 지난 가운데, 동시 접속자 기록 경신 등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Advertisement
'패스 오브 엑자일'은 지난 6월 8일 정식 서비스 직후 동시 접속자 7만명을 기록했으며, 이후 지난 한달 동안 지속적인 상승세를 기록하며 7월 첫 주에 일간 동시 접속자 기록을 8만명으로 경신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지난 한 달간 각종 PC방 순위에서도 5위권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수치를 보이고 있다.

전체 이용자의 50% 정도가 20대 이용자로 나타났으며 이어 30대 이용자가 30%, 그리고 40대가 10%를 차지하며 고른 분포를 보였다. 재방문율의 경우 첫 접속 후 15일이 지난 후에도 40%를 상회하는 지표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회사는 전했다.

Advertisement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은 도전과 보상이라는 게임의 본질적인 재미에 집중해 이용자들에게 높은 성취감을 제공하고 있다. 수많은 방송 크리에이터분들 역시 시청자 및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를 공략하고 정보를 공유해 나가며 게임을 즐기는 또하나의 방법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한국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전국의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