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돌아이덴티티' PD "'연애의 참견'은 연애 주제..우린 '돌아이'"

by
12일 오후 서울 마포가든호텔에서 라이프타임 채널 신규 예능 '돌아이덴티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화정, 붐, 이본. 마포=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7.12/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김정우 PD가 '연애의 참견'과의 유사성에 대해 답했다.

Advertisement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베스트웨스턴 가든호텔에서 라이프타임 새 예능 '돌아이덴티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붐, 이본, 최화정, 김정우 PD가 참석했다.

김 PD는 "연애의 참견은 연애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고 저희는 방송사들이 기피하는 똘아이라는 소재를 세게 드라마로 꾸려서 하고 있다. 소재가 연애와 많이 다르고 드라마를 하는 것은 이미 예전부터 있던 형식이라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주위에 꼭 있는 똘아이들의 얘기들이 지금껏 방송과는 다른 차별화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돌아이덴티티'는 돌아이 질량 보존의 법칙, 들어보셨나요? 어딜 가도 피할 수 없는 존재, 차마 이름을 말할 수 없는 존재! 우리가 만났거나, 만나고 있거나, 만날 예정인 그들을 집중 탐구합니다. 벗어날 수 없는 이들에게 상처받는 이들을 위한 똘끼 폭발 예능쇼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