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홈플러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으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문화특강을 진행하며 수강료를 50% 할인 제공한다. 이는 문화센터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것으로 ▲쉽고 재미있는 예술 이야기 ▲쉼이 있는 건강 ▲감성 팝업공방 등을 테마로 전국 123개점에서 총 1200여개 강좌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단독 강좌 'Only One'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술과 누룩 만드는 방법을 배워 우리나라 전통 술을 직접 담궈보는 '음식디미방 주국방문'과 영유아 대상의 '신체놀이 플레이짐 아만타타', '뉴키즈 체육놀이' 강좌를 새롭게 론칭해 총 34개 업체의 46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Advertisement
한편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회원이 정규강좌를 신청하면 1만원 할인, 홈플러스 단독 강좌 'Only One' 프로그램 신청 시 최대 30% 할인과 추가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일부 강좌 제외) 아울러 홈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올인원 모바일 창고형 마트 '더 클럽' 애플리케이션 설치 시 문화센터 정규강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