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이준기에게 받은 간식차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고 또 감사한 4황자님. 덕분에 어제 촬영도 잘 마쳤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아이유는 이준기가 선물한 음료를 들고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또 다른 사진에는 이준기가 선물한 간식차 앞에서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며 인증샷을 남기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준기가 선물한 간식차에는 '만월 사장님~ 요즘 호캉스가 대세래! 달달하게 화이팅!', '이 만월엔 커피가 딱이지! 이 무더위에 조금이나마 힘이 델루나?' 등의 센스 있는 문구가 적혀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와 이준기는 지난 2016년 방송된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서로의 촬영장에 간식차를 선물하는 등 훈훈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이준기는 아이유의 카메오 섭외 제안을 받고 지난 2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깜짝 등장했다. 당시 이준기는 지배인 후보 중 1순위였던 퇴마 능력자 사제 역할로 특별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유는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호텔 델루나의 사장 장만월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