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60년이 넘는 캠핑카 제조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동수단인 '자동차'와 거주공간인 '캠핑카'가 합쳐진 '모터홈(Motorhome)'이란 용어를 최초로 사용한 업체이기도 하다.
Advertisement
디젤모델인 미국형과는 달리 국내 캠핑 유저에 맞도록 'K-Edition'으로 출시한 퓨즈 차량은 V6 3700cc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채택한 가솔린 전용모델이다.
Advertisement
신차리스 대상 모델은 사용자 환경에 따라 실내공간을 퀸사이즈 베드로 구성한 '23F'와 트윈베드인 '23A'로 나뉜다.
Advertisement
신차리스는 월 대여료만 내면 되기 때문에 차량 구매 초기 비용이 최소화된다는 점 외에도 ▲자금에 맞는 맞춤 설계, ▲세법상 절세효과 및 회계 처리의 간소화, ▲렌트 번호판이 아닌 일반 번호판 사용 등의 장점을 갖는다.
한편 '카라반테일'은 경기도 화성에 대지 약 5,500m²(1,650여평), 지상 2층 규모로 전시장을 운영중이다. 카라반 라인의 ▲엘디스(Elddis),▲펜트(FENDT),▲티큐브 (T-CUBE), 캠핑카 라인의 ▲위네바고(Winnebago), 한국형 캠핑카 로드쉽 라인의 ▲로드쉽 등 다양한 상품의 구매상담 및 판매 뿐만 아니라 정비와 정기점검, A/S부품구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