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셀리턴은 지금까지 LED만을 연구해온 LED 전문기업으로 2008년 근적외선 발모치료기 개발을 시작으로 제품 출시를 이어오며 LED 기술력을 개발, 발전시키며 국내 LED 브랜드 중 유일하게 LED 분석 기계를 자체 도입하여 유효 파장을 대량 출력해 피부 개선 효과를 높이는 '모듈 생산 특허'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Advertisement
셀리턴 김일수 대표는 인터뷰에서 "피부뿐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기업을 만들고 싶다."고 밝힌바 있다. 셀리턴 김일수 대표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는 베스티안 재단과 화상 환자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였고 그 이후로도 의료비, 마스크 제품을 지원해 온 것으로 알려졌는데, 올해는 후원금을 2배 이상 높이는 등 적극적인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협력사들과 상생하기 위한 동반성장 협약식을 한 뒤 지불 비용을 인상해 과당 경쟁에 따른 손실 방지에도 힘써 왔으며, 최근에는 남서울대와의 뷰티 분야 전문 인력 육성을 위한 협정식 및 장학금 기탁식과 스포츠 영재 후원을 진행하는 등 다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Advertisement
이번 셀리턴에서 진행하여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관람한 영화는 최근 개봉한 '사자'이며, 영화 주연으로 나오는 박서준은 셀리턴이 1026개의 업계 최고 LED수를 자랑하고 모바일앱 연동과 듀얼커버 등 편의성을 높인 LED마스크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하며 선정한 대표 뮤즈이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