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더위와 짜증을 날릴 '2019 버블&워터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버블&워터 페스티벌은 경기장 외곽 E구역에서 버블존과 워터존으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버블존에서는 버블머신에서 연신 뿜어져 나오는 인체에 무해한 거품을 온몸으로 즐길 수 있다. 중간 중간 버블 속 경품 찾기 이벤트로 재미를 더했다. 워터존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워터슬라이드를 비롯해 치어리더와의 물총 싸움, 대형 물대포가 풀가동되는 워터파크다.
Advertisement
이날 울산 종합운동장엔 반가운 손님도 찾아온다. 2007~2010년 4시즌간 울산 소속으로 K리그 118경기에 출전, 8골 11도움을 기록한 오장은이 팬들과 만난다. 경기종료 후 뒤풀이마당에서 그동안 보내준 격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또 이번 경기부터 VIP 라운지 패키지와 김승규 특별 시즌권도 판매한다. VIP 라운지 패키지는 3만 5000원에 특석 1매와 VIP 라운지 이용권 1매를 제공하며, VIP 라운지 이용권을 사용해 라운지에서 핑거푸드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김승규 특별 시즌권은 5만 원에 구매 가능하고, 일반석 4회 입장가능한 시즌권과 특석 티켓 교환권 1매가 제공된다. 김승규 스페셜 선수 카드와 포스터가 함께 증정된다. 또 김승규가 홈경기 무실점을 기록할 때마다 이 시즌권 소지자에게 일반석 입장횟수가 1회씩 추가된다. 울산현대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매 가능하고, 경기 당일 경기장 앞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