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대한 쇼' 송승헌vs사남매, 쇼킹 '첫 만남' 포착…동공지진vs해맑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tvN '위대한 쇼' 송승헌-사남매의 쇼킹한 첫 만남이 포착됐다.

Advertisement
오는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24일(토)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의 위대한 서막을 알리는 송승헌-사남매의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송승헌-사남매는 완전히 상반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Advertisement
송승헌(위대한 역)은 자신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크게 당황한 듯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반면 '사남매' 노정의(한다정 역)-정준원(한탁 역)-김준(한태풍 역)-박예나(한송이 역)는 세상 누구보다 해맑은 모습. 보기만해도 입가에 웃음이 절로 번지는 송승헌-사남매의 쇼킹한 첫 만남만으로도 이들이 펼칠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특히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노정의는 "너무 잘 챙겨주시고 오빠, 형이라고 부르라고 할 만큼 편하게 대해주신다. 특히 아이들이 지친 것 같고 집중력이 떨어질 때면 같이 놀아주시고 간지러움 피우기도 하신다. 항상 젤리를 갖고 다니시면서 아이들에게 나눠주신다"며 '아빠' 송승헌을 특급 칭찬해 이목을 끌었다. 덧붙여 "편하게 연기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항상 감사하다"라고 아빠 송승헌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기에 송승헌-사남매가 '위대한 쇼'에서 선보일 유쾌한 가족 케미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Advertisement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송승헌이 촬영장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사남매를 챙길 만큼 이들의 위대한 가족 케미는 이미 최고"라며 "송승헌-사남매의 만남이 다사다난한 송승헌 인생에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놓치면 후회할 좌충우돌 가족 소동극을 첫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는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