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으면서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추석 명절 상품권은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레스토랑 상품권으로 마련됐다.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2인 기준의 레스토랑 상품권은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말 브런치 뷔페와 디너 세트,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런치 4코스, 디너 4코스와 6코스,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너 세트 등 총 7종의 상품권을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추석 명절 상품권은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가격은 6만원부터 20만원까지다(모두 세금 포함).
아울러 32층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오는 9월 12일부터 9월 14일까지 추석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추석 디너 뷔페는 신선한 샐러드와 해산물, 숯불 그릴에 구운 최상급 육류, 특별한 한식과 다양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추석 디너 뷔페는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1인 8만5000원, 어린이(8~13세) 1인 4만2500원이다(세금 포함).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