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1부 5.4%(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가 6.4%로 이날 방송된 전 채널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Advertisement
먼저 이시언은 승마장에 가 9년 만에 승마 감각을 다시 익혔다. 하지만 일취월장하는 승마실력에 반대되는 말과의 0% 친밀도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연습 중 쉬는 시간에 당근을 주며 친해지려 노력했지만 말은 오히려 당근만을 뱉어내며 풀만 뜯어 먹어 정성을 무시당했다고. 이에 이시언은 씁쓸한 미소를 지으며 "녹색 채소를 좋아하는 구나"라며 짠내를 자아냈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김충재가 만드는 흉상 모델에 도전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작업이 시작되자 기안84는 몸을 움직이기 힘든 상황 속에서도 엉뚱미 폭발하는 리액션을 대방출, 웃음을 끊이지 않게 했다. 뿐만 아니라, 작업이 진행되던 중 두 사람은 홀로 움직이지 못하는 기안84의 생리현상에 허둥지둥 대며 화장실까지 머나먼 여정을 떠나는 덤앤 더머의 면모로 보는 이들에게 대유잼을 안겼다.
Advertisement
이처럼 이시언과 기안84, 김충재는 거침없는 도전으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꿀잼 하루를 보냈다. 멈추지 않는 유쾌함을 선사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