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러한 사회적 현상에 따라 주택의 선택 기준도 점차 '안전성'으로 기울고 있다. 특히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오피스텔에서 이 같은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데, 출입통제시스템, CCTV, 여성전용주차장 등을 적용한 오피스텔이 늘고 있다.
Advertisement
전 호실 복층형 설계 및 일부 호실에 한해 개별 테라스를 제공하는 빌리브 인테라스는 4.2m의 높은 층고로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며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인 헤파필터를 적용한 전열교환기기, 높은 등급의 녹색건축인증 및 건축물 에너지효율 등급(인증 예정)으로 뛰어난 설계를 자랑한다.
Advertisement
여성전용주차장, 여성안심 무인택배함 등을 마련해 여성 수요자들에게도 인기다. 그밖에 나눔카 주차, 전기차 충전소, 광폭 및 자주식 주차시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더불어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등 대학가 및 성수 IT밸리 및 강남, 잠실 업무지구 등 주변으로 약 32만 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 창출로 이어질 전망이며 롯데백화점, 이마트, 스타시티몰, CGV, 건대병원, 건대로데오, 먹자골목 등 인근 생활 인프라는 미래가치를 높인다.
현재 오피스텔과 함께 현재 근린생활시설도 동시 분양 중이다. 또한 인근 상가가 2~3억 원대의 권리금이 형성되어 있는 반면, 빌리브 인테라스 상가는 권리금 없이 분양받을 수 있으며 단지 내 오피스텔 491실의 고정수요를 비롯해 주변 직장인, 학생 등 유동인구가 풍부해 상가 고객이 충분히 충족될 것으로 예상된다.
프랜차이즈, F&B,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을 비롯해 입주민들을 위한 세탁소, 편의점은 물론 일대 상주하는 직장인과 학생 수요를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병원, 약국 등의 업종까지 포함할 수 있어 투자 가치를 더욱 높인다.
특히 '임대수익 PLUS 보장'으로 경기에 상관 없이 매월 고정적이고 높은 수익률을 보장한다.해당 호실 최초 계약자에 한해 입주지정 기간 내 잔금 완납한 계약자에게 매월 10만 원씩(24개월 기준) 일괄 지급해 해당 보장으로 예상되는 월 임대료는 약 90만원~100만원으로 인근 아스하임4차와 비교했을 때 매월 약 10~20만원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또 납부한 계약금 10%에 대한 이자 지원으로 총 분양가와 관계없이 모두에게 정액금 200만 원을 지급하는 '계약금 수익보장제'를 통해 계약과 동시에 수익을 거둘 수 있다.
빌리브 인테라스는 서울 광진구 화양동 111-85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16.88~27.69㎡ 소형 오피스텔 491실과 근린생활 46실로 구성된다. 국제자산신탁 시행, 코리아 E&C 건축사 사무소 위탁, 신세계건설의 시공으로 진행되며 현재 일부 잔여호실에 한해 분양 중이다. 계약 관련 문의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 315-13번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가능하다.
연예 많이본뉴스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김혜은, ♥치과의사 남편 드디어 공개 "아내한테 서비스가 후져" -
'재혼' 이다은 母, 뼈 있는 한마디 "남기가 많이 노력하고 사네" -
[SC이슈] “설 끝나고 소환” 박나래, 건강 이유로 미룬 경찰 출석 재개한다 -
'기성용♥' 한혜진, 명절 잔소리 스트레스 토로.."방송서 안 보이는데 뭐하냐고" -
전원주, 며느리와 실랑이 끝 대청소..유통기한 10년 식품→300리터 쓰레기 '발칵' -
'혼전임신' 28기 정숙♥상철, 혼인신고 중 화재로 긴급 대피 "하늘이 막는 건가" -
20대 꽃미남 배우, ♥2세 연하 걸그룹 출신 배우와 결혼..비주얼 부부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