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Q. 어느덧 시즌2을 맞이하셨다. 백종원에게 '스푸파2'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Advertisement
Q.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출연하게 됐다. 소감이 어떠신지.
Advertisement
Q. 이번 시즌2의 기대 포인트를 꼽자면?
Advertisement
Q. 첫 방송이 터키 이스탄불이다. 어떤 곳인지 소개 부탁 드린다.
백종원의 터키 사랑은 남다르기로 유명하다. 그는 "사실 터키 촬영 중 아내에게 몇 차례 사과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신혼여행 차 터키를 방문했을 때 관광이 아닌 이스탄불 길거리 푸드 투어를 다닌 게 그 이유다. 촬영 중 백종원은 "이제 와 보니 아내가 화낼 만도 했구나"하는 깨달음을 얻었다는 후문. 하지만 이 신혼여행을 기점으로 백종원의 터키 음식 앓이가 시작됐다. 터키로 푸드 투어를 떠나거나, 요리법을 배우러 가는 등 식지 않는 열정을 뽐냈다.
지난 8월 공개된 1회 터키 이스탄불 편 메인 포스터 속 백종원이 들고 있는 차에도 사연이 있다. 해당 차는 터키식 홍차인 '차이'다. 차이가 맘에 든 백종원은 1년 정도 꾸준히 마시며 직원들에게 권유해왔는데, 나중엔 결국 본인만 먹고 있었다며 씁쓸해 했다는 이야기다.
Q. 벌써 박희연PD와 여러 차례 호흡을 맞췄다. 옆에서 지켜본 제작진은 어떠셨는지.
A. 박희연PD는 승부사 기질이 있고,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이 큰 분입니다. 촬영이 끝나도 3시간 이상 회의하고. 늘 완성도를 위해 노력하는 게 보여요. 준비성도 좋고, 신뢰를 주는 사람입니다. 그게 마음을 편하게 하죠.
Q.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에게 한 마디 부탁 드린다.
A. 저도 시청자 분들과 똑같은 입장입니다. '스푸파' 시즌2를 기다렸습니다.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진과 함께 정성껏 준비했으니, 마음 편히 봐 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저는 제작진이 차려 둔 밥상을 먹었을 뿐이죠(웃음).
'스푸파'는 시청자들의 힐링 프로그램일 뿐만 아니라 '백종원이 힐링하는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하다. 그만큼 백종원의 성향과 위트가 담뿍 녹아 있다는 이야기다. 많은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스푸파'표 감각적 영상미 또한 이미 공개된 3편의 티저 영상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됐음을 보여줬다. 터키 이스탄불을 시작으로 어떤 미식의 향연이 시청자들을 찾아올지 기대를 모은다.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는 22일(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시청자를 찾아간다.
supremez@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손 잡고 걸었는데"…태진아♥옥경이, 치매 투병 7년 차 '휠체어' 근황(조선의 사랑꾼) -
'초호화 결혼' 김옥빈, 통창 너머 도심뷰 신혼집…"제가 그린 그림도" -
최준희, 결혼 발표 후 '♥11살 연상 예랑'과 故 최진실 먼저 찾았다 "고맙고 미안한 남자" -
'태진아♥' 옥경이, 2년 전과 달랐다…휠체어 탄 아내 '치매 7년 차' -
'충주맨' 김선태, 퇴사 둘러싼 '추잡한 루머' 정면돌파..."동료 공격 제발 멈춰" -
“나도 피해자” 노홍철, ‘약 취한 사자’ 의혹에 새 추가 입장 -
박나래 전 매니저 "주사이모, 왜 지금 날 저격"…실명 공개에 '당혹' -
'자궁경부암' 초아, 쌍둥이 임신 33주에 "출혈로 입원...손 벌벌, 눈물 줄줄"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