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6일 스포츠조선은 TS가 슬리피에 욕설과 협박을 한 정황을 보도했습니다.
Advertisement
또 TS가 전 직원에게 임금체불로 고용노동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 신고됐고, 지난달 연차수당미지급 혐의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송치됐다는 보도까지 전해졌습니다.
Advertisement
슬리피는 지난 4월 서울서부지방법원에 TS엔터 측을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민사 소송을 제기한 바 있습니다. 슬리피는 소송 이유에 대해 소속사 측에 정산내역서를 보여달라고 요청했으나 지금까지 제대로 확인한 적이 없으며, 자신이 방송 활동으로 벌어들인 출연료가 어떻게 쓰였는지도 모른다고 주장했져. 반면 TS 측은 전속계약 해지와 별개로 슬리피가 광고료 등 회사에 마땅히 귀속돼야 할 수익을 횡령했다는 의혹을 제기하며, 법적 분쟁을 예고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슬리피가 그 동안 생활고를 겪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죠.
Advertisement
이같은 폭로전과 소송전에 네티즌들도 달아올랐습니다. 특히 생활고를 겪었다는 말에 슬리피를 동정하는 여론이 커졌습니다.
여태 지켜봤는데 도시락 3개 가져간다는말에 알것 같았고 (중략) 오죽하면 슬리피가 얼마나 힘들고 고통스러웠으면 저럴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불쌍하고 안됐다. 슬리피. 어떻게 저럴까(ID z1z1****)
처음부터 정산내역 원본 까면 한방에 해결되는걸 이미지 떨어트리려고 언플만 해대면서 시간끌고 있지. 그렇게 당당하면 세부내역 공개해라! 슬리피 화이팅!!(ID flow****)
특히 욕설 협박 문제에 대해서는 단호했죠.
어떤 교육을 받고 자라면 사람이 저렇게 무식하고 상스러워질까. 현역깡패가 무슨 자랑인 마냥 어휴. 돌아가신 부모님이 참 기뻐하시겠어. 자기 아들이 현역 깡패라서.(ID door****)
쓰레기네. 현역 깡패라고 본인이 인정했으니 경찰은 뭐하냐. 어서 갖다 깜빵에 넣어라(ID cisn****)
상황은 모르겠고..실장 입 진짜 더럽다.(ID dudd****)
전쳬적인 연예기획사들의 문제를 지적하는 목소리도 많았죠.
대한민국 연예계 기획사들 그동안 법이 너무 물렁했다. 이 세계를 이제는 바로 잡아야한다. 젊은 청춘들한테 너무 몹쓸짓 하는거같다. 세상 무서운 줄을 모르는거 같다. 세상이 바뀌었다는걸 알게 해줘야 할듯~~(ID jmh5****)
신사답게 행동하는 모습을 기대할수있는 바닥이 아니지않나. 지저분한곳이 그 바닥인데.(ID star****)
하지만 통화내용과 관련해 의구심을 나타내는 네티즌도 없지는 않습니다.
일부러 한번씩 상대방이한 말 재확인까지 하고있네요..(ID pkho****)
본인 내세우고싶어하네 근데 저 매니져가 은근 맥이는거 같은 느낌 나만그래? ㅋㅋㅋ(ID nyon****)
슬리피가 진짜 약자인지는 모르겠다. 승리 사건이나 구혜선 사건 이후에는 연예인이라고 무조건 믿거나 하지는 않게 되네...(ID baks****)
하지만 현재까지는 일단 많은 네티즌들이 슬리피의 편에 섰습니다. 욕설 협박에 대한 내용까지 나오면서 여론이 좀 더 슬리피 쪽으로 기운 것도 있죠. 하지만 TS측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의 카드를 내놓는다면 언제든 뒤바뀔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이들의 폭로전이 어디까지 진행될지는 좀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최현석 딸' 최연수, 임신 중 뽐낸 수영복 자태..괌 태교여행 근황 -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차세찌 육아에 돌직구 "잔소리 너무 심하다" -
남보라, 출산 앞두고 경사…母 사업 대박에 활짝 "13남매 키운 손맛" -
박경혜, 강남 6평 원룸 하자 폭로 후 달라졌다 "문이 드디어 닫혀" -
오연수, 군대까지 다녀온 아들 떠올리며 울컥 "눈부신 시간은 10살까지" -
지예은, 연예인병 폭로 당했다 "인사했더니 창문 열고 손만 내밀어" ('틈만 나면,') -
유재석, 'SNL' 섭외받았다...칼같이 거절 "전 못 나가요" ('틈만나면') -
조정석♥거미 둘째 딸 공개됐다 "신생아인데 너무 예뻐" ('틈만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