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이경규X이영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10월 25일 첫방송…金夜 밝힌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이경규와 이영자가 뭉친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매주 금요일밤을 밝힌다.

Advertisement
KBS2는 27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오는 10월 25일 금요일밤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앞서 '신상배틀 슈퍼푸드'라는 가제로 먼저 알려졌던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 6명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 메뉴를 공개하고, 이중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날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Advertisement
이 프로그램에서 이경규와 이영자가 뭉친 이유다. 이경규는 이미 '남자의자격'을 통해 '꼬꼬면' 등을 실제로 상품화하는 등 요리 연구가의 면모를 뽐낸 바 있고, 이영자는 연예계 대표 맛잘알 중 한명이다.

제작진은 먹방, 쿡방의 재미를 넘어 메뉴 출시를 통한 스타들의 재능 기부,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의 탄생을 예고했다.

Advertisement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방송중인 '으라차차 만수로'의 후속으로 오는 10월 2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