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프홀리데이' 김유정 "낚시는 취미, 김새론과 자주 다닌다"

by
9월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라이프타임 채널 여행 예능 프로그램 '하프 홀리데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유정. 광화문=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9.30/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하프홀리데이' 김유정이 '도시어부' 김새론과 더불어 '낚시 절친'임을 인증했다.

Advertisement
30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는 라이프타임 '하프 홀리데이-김유정in이탈리아(이하 '하프 홀리데이')'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김유정이 바다낚시를 즐기는 모습이 방송됐다. 김유정은 낚시의 성과를 묻는 질문에 "외부 영향을 많이 받는 스포츠다. 날씨에 따라 많이 달라지지 않냐"면서 "방송 속 제 모습은 진짜 실력이 아닐 수도 있다"며 민망해했다.

Advertisement
이어 김새론에 대해 "'도시어부'는 즐겨봤다. 김새론과는 자주 함께 낚시를 다니는 멤버 중 한명"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용석인 PD는 "낚시 나가는 내내 온갖 설명을 들었다. 더 이른 아침에 나가야하고, 다 때가 있고, 저 낚시는 이렇게 한다고 설명해줬다"면서 "낚시를 진짜 많이 다녀본 티가 났다. 굉장히 자신있어했다"고 말해 김유정을 당황시켰다.

김유정은 "말을 그렇게 맺으시면 어떡하냐"며 "한국 음식을 오래 못먹어 좀 초췌해진 것 같다. 즐겁고 힘들었다"며 웃었다.

Advertisement
'하프 홀리데이'는 김유정이 이탈리아에서 알바하고 여행하는 '단짠단짠 노마드' 예능이다.

김유정이 출연하는 라이프타임 '하프 홀리데이'는 30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