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또 하나의 보물♥"…장신영♥강경준, 만삭 D라인→29일 둘째 득남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Advertisement
장신영 강경준 소속사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장신영이 지난달 29일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이날 장신영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가족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보물 정안이 동생 아리가 태어났다"면서 둘째의 발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그는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고 건강하게 태어났다"면서 "가족 분들과 모든 분의 축복과 사랑으로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장신영은 "오늘 드디어 세상 밖으로 아리가 나가는 날"이라며 "건강하고 행복하고 사랑받는 아이로 잘 키울게요, 감사합니다"면서 축하해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Advertisement
장신영과 강경준은 지난 2013년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5년간 열애 후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슬하에 아들 강정안 군을 두고 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결혼 준비 과정, 임신 과정 등을 공개해 시청자들로부터 응원을 받았다.

Advertisement
강경준은 지난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이트"라면서 장신영의 만삭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장신영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장신영입니다..^^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저희 가족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보물 정안이 동생 아리가 태어났어요..많은 분 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고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가족분들과 모든 분의 축복과 사랑으로 잘지내고 있답니다..^^

태어나 처음으로 찍는 발도장도 찍고...신기하고 사랑스럽네요...

오늘 드디어 세상밖으로 아리가 나가는 날 이네요..건강하고..행복하고 사랑받는 아이로 잘 키울게요..감사합니다^^

병원에 있는 의사선생님 신생아 선생님들 간호사 선생님들.....아리도 건강하게 잘 케어 해주시고...많이 도와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하고 편안히 쉬다 잘 퇴원해요...너무 감사드립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