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라랜드 시네마 투어'는 CGV아트하우스가 모두투어와 손잡고 영화 '라라랜드'를 콘셉트로 영화 속 주 배경인 LA를 둘러보며 여행 내내 영화의 감동을 몸소 느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Advertisement
'라라랜드 시네마 투어'는 영화 '라라랜드'의 촬영지로 더욱 유명해진 LA 필수 코스들을 모두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기존 일일 투어를 넘어 4박 7일간 여유롭게 영화 '라라랜드'의 촬영지를 둘러볼 수 있게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야경이 아름다운 '그리피스 천문대'부터 주인공이 거닐던 '허모사비치', 낭만적인 재즈바 '라이트하우스 카페', 로맨틱한 키스신으로 유명한 '앤젤스 플라이트' 등을 방문한다. LA하면 떠오르는 또다른 영화 '500일의 썸머' 촬영지인 '브래드버리 빌딩'도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 인증샷 필수 코스인 '폴스미스 핑크월'은 물론, 'LA유니버셜 스튜디오'도 방문해 하루 동안 자유이용권으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이에 더해 패키지 여행 상품의 아쉬움을 없애기 위해 여행 기간 중 하루는 샌디에고, 디즈니랜드, 데저트힐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등 원하는 자유 일정을 보낼 수 있다.
Advertisement
CGV아트하우스가 준비한 첫 번째 시네마 투어인 만큼 깜짝 혜택도 마련했다. 출발일 기준 40일 전인 10월 23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인당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발 30일 전인 11월 2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은 1인당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편안한 비행을 도와줄 여행용 키트와 2만원 상당의 포토북 무료 제작쿠폰을 선물한다.
Advertisement
CGV아트하우스 최승호 팀장은 "'라라랜드 시네마 투어'는 명작들을 보다 생생하게 경험하고 싶어하는 아트하우스 Club 회원들을 위해 모두투어와 함께 손잡고 기획한 특별 패키지"라며 "앞으로도 CGV아트하우스는 상영관 문을 넘어서도 영화와 이어질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