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첫 정규컴백' 골든차일드, 타이틀곡은 'WANNABE'…트랙리스트 공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시도의 출발점을 알렸다.

Advertisement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슈트 차림의 시크한 남성미를 자랑하는 열 명의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를 포함해 '리부트', '느껴져(Lately)', '나침반', '노 매터 왓(No Matter What)', '문제아', '그러다 봄', '쉬즈 마이 걸(She's My Girl)', '둘만의 천국', '판타지아(Fantasia)', '도망가지마', '놓지 않기로 해'까지 총 12트랙이 공개되었다.

Advertisement
'리부트'는 골든차일드가 데뷔 이래 처음 발표하는 정규앨범으로서, 그간 선보였던 풋풋한 소년의 감성은 탈피하고 한층 더 시크해진 비주얼로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솔로, 유닛 곡을 포함 총 12트랙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워너비'는 멤버 이장준과 TAG가 랩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Advertisement
지난해 10월 미니 3집 앨범 '위시'(WISH) 발표 이후, 새로워진 모습으로 '리부트'되어 돌아오게 된 골든차일드의 신보 소식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부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