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단독] '호텔 델루나' 신예 이태선, 지성과 마라톤 예능 합류

by
사진=KBS 제공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호텔 델루나'의 신예 배우 이태선이 지성의 마라톤 예능에 출연한다.

Advertisement
8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이태선이 지성과 함께 tvN 마라톤 예능을 촬영하기 위해 이달 중순 이탈리아로 출국할 예정"이라며 "오늘부터 촬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성이 주축이 되는 이 예능 프로그램은 지성과 마라톤 크루들이 함께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마라톤에 참가하는 모습이 예능으로 담기는 것으로, 강기영과 황희가 출연을 확정한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앞서 tvN은 "방송은 2020년 1월 예정이며 이달 피렌체에서 열리는 유명 마라톤에 참가할 계획"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태선은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유진으로, tvN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이지은)의 친구인 연우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현재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하며 기대되는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작품 속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던 이태선이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쏠린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