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오늘(12일) 밤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빅톤이 출연해 공백기가 무색하게 예능감을 뽐내며 활약을 펼친다.
빅톤은 더쇼 속 코너 'ㅋㅋ댄스'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또는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댄스 코너로 성공 시, 방송 무대에서 멤버 모두가 엔딩을 장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ㅋㅋ댄스 첫 번째 미션은 요즘 유행하는 병뚜껑 챌린지로, 발로 돌려차기를 해 병 몸통은 남기고 병뚜껑만 차야 하는 고난이도 미션이다. 멤버들은 가죽 바지를 입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쭉 뻗은 다리로 시원시원하게 미션을 수행했다. 이어, 멤버 최병찬의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화제의 드라마 명장면 미션으로, 명장면을 능숙하게 재연하며 '애교 머신'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시간이 흐를수록 멤버들은 지치기는커녕 오히려 더 미션 수행의 열기를 불태우며 역대급 텐션을 보여줬다. 가만히 있어도 착용 자체로 웃음을 자아내는 특별(?) 아이템 장착부터, 허우적대고 있는 멤버 강승식과 빠른 속도로 목을 돌리고 있는 최병찬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ㅋㅋ댄스' VICTON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1TEAM, 1THE9, A.C.E, ARGON, ARIAZ(아리아즈), BDC, DONGKIZ, HINAPIA(희나피아), OnlyOneOf, TOMORROW X TOGETHER, VICTON, WE IN THE ZONE, 아이반(AIVAN), 청공소년, 트레봉봉, 하이솔의 무대와 함께한다. 12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SBS FiL(에스비에스 필)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