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쥬비스에서 4주 만에 17kg 감량중인 슈퍼주니어 신동

by

굶지 않고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하고 굽거나 튀긴 음식을 즐겨 먹는 식습관으로 체중이 116kg까지 늘어 건강검진 결과 고혈압과 고지혈증 진단을 받는 등 건강이 악화되는 상황까지 오게 되어 주변 사람들에게 혹시라도 피해를 주게 될까봐 걱정스러운 마음에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

슈퍼주니어 신동의 다이어트 전 이야기다.

지난 달 말 다이어트를 선언 후 4주만에 17kg까지 감량에 성공하며 다이어트 성공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116kg에서 75kg까지 다이어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한 신동은 벌써 무려 17kg을 감량하며 99kg으로 두 자릿수 진입에 성공한 것이다

신동은 "이 전에는 다이어트를 할 때 굶는 방법으로 많이 했기 때문에 너무 힘들고 괴로웠는데 지금은 오히려 하루 세끼를 다 챙겨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전혀 힘들지도 않고 운동도 따로 하지 않고 누워서 기기 관리를 받으니 다이어트를 너무 편하게 하고 있는 것 같다"며 "매 관리를 받을 때마다 내 몸상태에 대한 데이터 측정을 하는데 수치로 변화되고 건강해지는 모습을 보게 되고 AI 컨설팅으로 분석을 하는데 너무 신기하다. 확실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는게 내 몸을 위한 최고의 방법이라는 걸 요즘 다시 한번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잦은 다이어트의 실패로 인해 요요를 반복하다 보니 예전과 다르게 무대에서 춤을 출 때도 체력이 달리는 걸 많이 느꼈다는 신동은 17kg을 감량하고 나니 몸이 가벼워져 예전과 다르게 무대 위에서도 더욱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됐다고 전하며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기쁨을 전했다.

한편 신동의 다이어트 소식이 전해지면서 17kg을 감량시킨 쥬비스에 대한 궁금증도 커져가고 있는데 쥬비스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15만명의 빅데이터를 활용한 AI 컨설팅을 개발했으며 그 성과를 인정받아 최근에는 세계 최대 HR 콘퍼런스인 워싱턴DC 2019ATD 콘퍼런스에 초청되는가 하면 300여개의 섹션 중 베스트 3개 섹션으로 선정돼 대만 2019 ATD 아시아 퍼시픽 컨퍼런스에도 초청을 받아 발표를 진행할 정도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쥬비스는 30kg과14kg 감량 한 NRG 노유민과 천명훈이 관리를 받은 곳으로 유명하며 최근에는 32kg을 감량한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을 비롯 15kg을 감량한 가수 강남과 27kg을 감량하며 우울증까지 개선된 가수 다나, 17kg을 감량하며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에 성공한 문희준이 다이어트를 성공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