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단백질파우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로 간편한 식단관리

by

요즘은 아침식사 대용식으로 조리시간이 길고 식감이 퍽퍽한 닭가슴살보다 간편하고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파우더를 선호하는 가운데 체중 관리를 하는 여성들에게는 식물성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이 많이 함유된 단백질파우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건강한 몸매관리를 위해서는 식품으로 균형 잡힌 영양공급이 가능한지 확인할 필요가 있는데 식사대용 제품은 식품의 유형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지 꼭 확인해야 한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은 한끼 식사의 전부 또는 일부를 대신하기 위하여 1회 섭취할 때에 비타민 A, B1, B2, B6, C, 나이아신, 엽산, 비타민 E를 영양성분 기준치의 25% 이상, 단백질, 칼슘, 철 및 아연을 영양성분 기준치의 10% 이상이 되도록 원료식품을 조합하고 영양성분을 첨가하여야 한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체중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맛있는 한끼 식사를 간편하게 대체할 수 있도록 만든 식품이다.

몸 속 흡수가 느린 분리대두단백질과 흡수가 빠른 농축유청단백질을 기본 베이스로 총 단백질파우더가 44% 함유되어 식물성, 동물성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고 L-글루타민을 비롯한 필수 아미노산 9종 등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올리고파우더, 프락토올리고당,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치커리식이섬유, 귀리식이섬유, 차전자피식이섬유, 글루코만난 등의 탄수화물과 다양한 종류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를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공급해주는 3가지 씨앗을 함유하여 기존 단백질쉐이크에서 부족했던 씹는 식감을 더 했는데 △고대 마야인들의 주식인 '치아씨드' △유럽연합 선정 진기한 음식으로 선정된 '바질씨드' △미국 타임지 선정 6대 슈퍼푸드 '햄프씨드'는 비타민E, 오메가3 등의 영양소를 공급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씨앗 중 바질씨드와 치아씨드는 친수성이 높아서 물과 만나면 겔(Gel)화 되어 각각 30배, 10배 정도 부피가 불어나서 공복감을 채워주기 때문에 파우더 형태의 단백질이나 탄수화물만 섭취했을 때 보다 더욱 포만감이 좋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우유나 두유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집중 식단조절이 필요한 경우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끼를 대체할 수 있다.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경우 보다 균형 잡힌 영양공급을 위해 물보다는 우유나 두유 200ml 이상과 함께 섭취를 권장한다.

우유나 두유 등 음료의 양에 따라 식감이나 맛이 다를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조절해서 섭취하면 더욱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식사대용으로 단백질파우더를 선택한다면 매일 먹는 식품이므로 안전한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데 식약처 인증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식약처 식품안전관리인증 해썹(HACCP)과 식품이력추적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그리밀 관계자는 "리뉴얼 되면서 12가지 맛의 다양함과 L-카르니틴, 알로에베라겔 같은 성분이 추가로 함유되어 균형있는 영양 섭취와 단백질파우더를 맛있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한 식사대용쉐이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고 밝혔다.

한편 그리밀은 12월 31일까지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와 2통 이상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