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황보라가 내년 사주에 아이가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24일 방송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2019! 비디오스타 W.A.R.A(World-class Awesome Remind Awards)'를 개최했다. 올 한해 '비디오스타'를 빛낸 스타 BEST 7, 베스트커플상, 신인상 등 특별한 시상식을 열어 황보라가 'BEST7'의 첫 수상자로 출연했다.
황보라는 '비디오스타'의 최다 출연자. 특히 박나래 대타로 3번이나 MC를 대신해 진행 능력을 선보인 바 있다. MC들은 고마움을 담아 '수호천상'까지 수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제작진 또한 '0순위 MC'라며 황보라의 활약상을 강조했다. 황보라는 '비디오스타'에서 다양한 막춤으로 살신성인 진행을 인정받았다.
두번째 'BEST7' 주인공은 개그맨 박성광. 박성광은 "저는 교회를 다녀서 점을 보지 않는데 지인이 제 점을 본 결과 12월에 상을 딱 하나 받는다고 하더라"라며 "그 상이 이 상인가 보다. 올해는 더 이상 상은 없을 것 같다"고 씁쓸해했다.
이에 황보라는 "저도 주변에서 점을 봤는데 내년에 부모님께 손주복이 있다고 한다. 저도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혹시 그 점이 맞아서 소식을 전해준다면 저희 프로그램에서 최초 공개를 해달라"고 요청했고, 황보라는 "당연히 그럴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황보라는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 차현우와 7년째 열애중이다. "결혼한다면 차현우와 할 것 같다"고 직접 언급한 바 있어 가족으로 이어진다면 황보라는 하정우를 아주버님으로 배우 김용건을 예비 시아버지로 모시게 될 예정.
황보라는 내년도에도 왕성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내년 2월 방송될 SBS 드라마 '하이에나'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달 말 31일부터 전파를 타는 왕뚜껑 모델로 15년만에 재발탁 돼 광고계에서도 이슈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황보라는 2005년 데뷔 초 왕뚜껑 소녀로 대중에 눈도장을 얻었으며 황보라가 활약한 TV CF는 사상 최고의 광고 주목도, 제품 명확성, 광고 이해도, 광고 독창성, 제품 구매도 1위를 싹쓸이한 바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