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멤버들은 자신이 쓴 '기획 의도'와 '멤버 소개' 글을 홈페이지에 올리기 위해 본격적인 대결을 펼쳤다.
Advertisement
본격적으로 멤버들이 쓴 기획의도를 발표했다. 양세찬은 "눈떠라 빅재미 들어간다. 입 벌려라 큰 웃음 들어간다"며 시작부터 흥행을 예감했다. 이어 멤버들 소개에서 김종국에 '프로틴 괴물', 이광수에 'B급은 가라. 난 오직 A급만 챙긴다', 하하에는 '79년생 중 가장 ??은 척 하는 더러웃 콧수염'이라고 적어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은 멤버 소개에서 이광수에 "못생겼는데 스스로 받아들이질 못함. 팬들이 버릇을 잘 못들임"이라고 적어 웃음을 안겼다.
Advertisement
또한 이광수는 지석진에 "나는 아직 정정하다", 유재석에는 "'런닝맨' 외모 순위 8위 자리는 내가 지킨다", 김종국에는 "내 마음은 간장종지", 송지효에는 "누구던지 보내봐라. 씹어주마 문자", 양세찬에는 "똥"이라고 적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의 룰은 이름 룰렛으로 총 40칸에 각자 이름이 5개씩 부착된 채 시작, 마지막에 이름 룰렛을 돌려 나온 사람이 우승이다. 두 번째 룰렛은 혜택 룰렛으로 매 미션 승자는 룰렛을 돌려 나온 혜택을 획득, 혜택 룰렛 내용에 따라 이름 룰렛의 이름 개수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
Advertisement
첫 번째 미션은 1명씩 카트에 누워 딱 한번 발을 굴러 최대한 벽에 가까이 멈추면 성공이다. 그 결과 1등을 기록한 양세찬은 룰렛 혜택을 통해 본인 이름 1장 부착, 2등 하하는 본인 이름 3장 부착했다.
마지막 미션은 연대 책임 퀴즈로, 2명씩 한 팀을 이뤄 진행했다. 먼저 짝꿍을 정하기를 진행, '런닝맨'에서 2020년 퀴즈 성적 1위부터 공개, 해당 멤버와 짝꿍을 원하는 멤버는 손을 들어 진행했다.
1위는 당연히 유재석. 이에 모든 멤버들이 손을 들었고, 유재석은 고민 끝에 양세찬과 팀을 이뤘다. 이어 2등 김종국과 6등 이광수, 3등 전소민과 7등 송지효, 4등 지석진과 5등 하하가 한 팀을 이뤘다.
'노래' '해외 인물' '수도' 퀴즈를 진행, 짝꿍과 번갈아 퀴즈를 맞히면 성공. 퀴즈를 진행하던 그때 풍선이 떨어졌고 김종국은 바로 풍선을 터트려 통아저씨 칼을 획득했다. 퀴즈를 맞추면 10점, 통아저씨가 튀어나오면 50점을 획득하게 된다.
게임 결과 유재석 양세찬 팀과 김종국 이광수 팀이 130점으로 공동 1등으로 인물 퀴즈를 진행, 김종국과 이광수가 '마크 러팔로'에 성공하며 1등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