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오윤아는 집으로 백지영, 홍지민, 문태유를 초대해 어묵으로 만든 다양한 집밥 메뉴를 선보였다. 오윤아의 어묵 잡채, 어묵탕 등을 맛본 손님들은 "정말 맛있다."라며 감탄을 거듭했다. 어떤 음식이든 간단하게 뚝딱뚝딱 만들면서도 간을 완벽하게 잡는 집밥 퀸 오윤아의 실력이 돋보였다.
Advertisement
이날은 4인 편셰프가 스튜디오에서 현장 요리 대결을 펼쳤다. 오윤아는 할라페뇨어묵강정을 만든 한다감과 대결에서 1승을 차지했다. 이어 이영자의 붕어묵과 윤은혜의 어묵가스덮밥 대결에서는 이영자가 승리했다. 그렇게 오윤아와 이영자가 결승에 올랐다. 셰프 어벤져스는 신중한 논의 끝에 오윤아의 오짬어묵탕(오짬뽕어묵탕)과 오짬어묵바(오징어짬뽕어묵바)를 우승 메뉴로 선정했다.
Advertisement
'편스토랑' 터줏대감 오윤아는 '전복감태김밥'과 '뉴트롤'로 2번 우승한 경험이 있다. 그런 그녀가 이번 '오짬어묵탕X오짬어묵바'로 우승을 차지하며, 총 3승 기록을 세우게 된 것. 오윤아는 맛의 비결을 물을 때면 귀여운 자화자찬을 하며 '오화자찬'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녀는 이 자화자찬까지 납득하게 만드는 요리 실력을 자랑하며 '편스토랑' 터줏대감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Advertisement
먹방과 쿡방을 넘나들며 시청자의 군침을 자극하는 '편스토랑'.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즐거움을 안겨주는 '편스토랑'. 다채로운 재미와 선한 영향력까지 발휘하는 착한 예능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20번째 출시 메뉴 오윤아의 '오짬어묵탕(오짬뽕어묵탕)X오짬어묵바(오징어짬뽕어묵바)'는 전국 해당 편의점 및 밀키트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