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에어, 지니스토어 구매금액 맞춤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by
Advertisement
진에어가 설 연휴를 앞두고 지니스토어 구매 이벤트를 2월 17일까지 실시한다.

Advertisement
먼저 진에어는 지니스토어에서 누적 구매금액별로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제공하는 '3-6-9 플렉스(FLEX)'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국내선 편도 항공권 1매, 60만원 이상 구매 시 2매, 90만원 구매 시 3매를 증정한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항공사 자체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항공권으로 혜택을 되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니스토어 내 인기 상품인 발뮤다 토스터기(31만9000원)를 예로 들면, 해당 상품 1종 구매 시 국내선 편도 항공권 1매가 무료로 제공되는 식이다.

Advertisement
진에어는 앞으로 지니스토어 상품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2월에는 발뮤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상품 입고를 시작으로 함안 수박?통영 굴? 충주 사과로 만든 애플사이더 등 취항지 인근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선물세트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지니스토어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지니키친 더리얼과 같은 항공여행에 특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쇼핑 연계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