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본격적인 설 연휴의 시작인 11일(목) 저녁 8시 30분에는 엄정화가 주연을 맡은 코믹액션영화 '오케이 마담'이 편성됐다. 해외여행 이벤트에 당첨된 한 가족이 테러리스트와 함께 비행기에 오르면서 겪는 일을 그린 소동극이다. 엄정화와 함께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이 출연해 웃음을 준다.
Advertisement
설 당일인 12일(금) 밤 11시에는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이 주연을 맡은 '강철비2:정상회담'을 볼 수 있다. 남-북-미 정상회담 도중 터진 북한의 쿠데타로 3국 정상들이 위기에 처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뤘다. '강철비' 1편에 이어 일촉즉발의 전쟁 위기에 처한 한반도의 모습을 '가상현실' 수준으로 리얼하게 보여준다. '변호인', '강철비1'의 양우석 감독이 연출했다.
Advertisement
영화뿐만이 아니다. 연휴 기간 내 또 다른 즐거움이 되어줄 예능 프로그램들도 대기 중이다.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3일간은 '설 특집 음악 종합 선물 세트'가 준비됐다. 오전 11시에는 '히든싱어6 감독판'이, 오후 1시에는 3일간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팬텀싱어 올스타전 레전드 무대', '한편으로 완전정복 싱어게인'이 각각 편성돼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어준다.
Advertisement
그 외, JTBC2 채널에서는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10일(수) 밤 12시부터 연속방송한다. JTBC4 채널에서는 JTBC 설 특선 영화를 120% 즐길 수 있도록 연휴 전 '설 영화 특집-방구석 1열'과 케이블 최초로 '인더숲 BTS편'을 준비했다. 한국형 특급 좀비 영화 '반도'를 다룬 '방구석 1열' 널 기다리며 VS. 반도 편은 10일(수) 밤 12시에 방송된다. 바로 이어 11일(목) 새벽 1시 영화 '1917'을 다룬 '방구석 1열' 1917 VS. 스윙키즈 편이 연속 방송된다. 숲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방탄소년단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다룬 '인더숲 BTS편'도 연휴가 무르익는 12일(금) 저녁 8시에 1-4회가 연속 방송된다. 13일(토) 저녁 8시에는 5회부터 최종회(8회)까지 몰아보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