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12일(금)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46회에서는 '미스터트롯' TOP6와 '미스트롯2' TOP7, 그리고 '미스터&미스' 레인보우까지 총 28인의 트롯 주역들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팀별 대결을 펼친다. 여기에 따끈따끈한 신곡을 발표한 임영웅의 특별 신곡 무대와 팬들을 향해 전하는 각별한 소감도 담길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28인 트롯 주역들은 오프닝부터 팀별 단체 무대를 통해 상대편 기선제압에 나서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 '미스터트롯' TOP6는 '사랑의 콜센타'에서 쌓은 오랜 내공을 바탕으로 베테랑 아우라를 뿜어냈으며, '사랑의 콜센타'로 예능 첫 신고식에 나선 '미스트롯2' TOP7은 경연 때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대방출했다. 더욱이 '미스트롯2' TOP7은 처음 맞춰보는 것임에도 칼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무아지경 댄스로 초심의 패기를 발산했다. 심지어 게임 승리를 위해 하이힐에서 점프해 맨발 투혼도 불사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현장의 열기를 불 지폈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지난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한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 무대를 통해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트로트계 대표 싱어송라이터 설운도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두 사람은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설운도의 노래 '보랏빛 엽서'로 인연을 맺었던 터. 임영웅은 "별은 훨씬 멀리 있어서 작아 보이지만 태양보다 큰 별이 많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도 그런 것 같다"라며 "그 마음이 얼마나 큰 지 우리는 모른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담아 이 노래를 선사했다. 그 어느 때보다 감정을 가득 실어 최고의 무대를 만든 임영웅의 감성 무대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46회는 오는 12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