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ARC 002, ARC 003에서 양지호는 부상으로 연달아 경기에 참가하지 못했다. 부상으로 인해 출전하지 못하는 것임에도 불구, 상대 선수에게 저격까지 당하며 자존심을 구겼다.
Advertisement
박찬수(25·싸비MMA), 양지용(25·제주 팀 더킹)과의 신경전이 일어났던 것에 대해서는 "지금 딱히 사이가 좋아졌다거나 나빠졌다거나 할 게 없다. 연락하는 사이도 아니다. 내 성격이 도발을 많이 하는 편이라 선수들과의 신경전이 종종 있었다. 지난 두 번의 부상을 겪고 도발하면 부상으로 경기에 참가할 수 없는 징크스가 생긴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블렛 친군 선수와의 경기는 도발하지 않고 성실하게 경기준비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그렇다면 현재 몸 상태는 어떨까.
Advertisement
이번 ARC 004 양지호의 상대 블렛 친군은 태권도 베이스의 파이터다. 일본 슛복싱 챔피언 출신으로 펀치는 물론, 화려한 킥이 일품이다.
마지막으로 양지호는 "지난 경기에서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참가할 수 없었기 때문에 안전하게 부상에 주의하면서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열심히 하겠다. 크고 거창한 욕심보다는 부상 당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착실히 경기를 준비하면서 선수 생활을 이어가는 것이 우선적인 올해 목표"라고 말했다.
ARC 004는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출입하는 모든 인원의 열 체크, 손 소독, 출입 명부 작성 등 정부의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지키며 개최될 예정이다. 생중계는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ARC 004 / 3월 27일 아프리카 콜로세움
[-95kg 계약체중 박정교 VS 오일학]
[-75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박승모]
[-60kg 계약체중 이정현 VS 박진우]
[-70kg 라이트급 신윤서 VS 오두석]
[-77kg 웰터급 김산 VS 여제우]
[-70kg 라이트급 블렛 친군 VS 양지호]
[-61.5kg 밴텀급 조민수 VS 김현우]
[-65.5kg 페더급 김윤중 VS 이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