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랑콤, 뉴이스트 민현과 랜선으로 만나는 언택트 라이브

by

랑콤이 최근 뉴이스트 민현과 함께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민현의 라이브 방송은 홈페이지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내 '제니피끄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됐다.

이날 랑콤과 함께한 민현의 라이브 방송은 M팬들이 궁금해할 근황 토크부터 민현의 데일리 루틴과 랑콤과의 스토리 소개,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과 TMI 토크 등 다양한 주제로 팬미팅이 진행됐다.

민현은 프레젠터 촬영 당시 인터뷰를 통해 "랑콤은 뗑 이돌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 등 오래전부터 애정해온 브랜드로 제니피끄 에센스를 만난 후로 피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 아침 저녁 데일리 루틴으로 빼놓지 않는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랑콤이 지난 5일 론칭 한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는 업계 화두인 '피부 마이크로바이옴'과 랑콤의 베스트셀러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쉽게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온라인 가상 공간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해 온라인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 그리고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