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모친상' 태령, 루나솔라 4월컴백 예정대로 강행 "본인의지 강해"(전문)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루나솔라 태령이 모친상을 당한 가운데 예정대로 컴백을 강행한다.

Advertisement
소속사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는 30일 "안타까운 소식에 염려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태령과 깊은 대화를 나눠본 결과 오래도록 기다려주신 팬들께 약속된 날짜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태령의 의지가 강해 4월 7일로 예정됐던 루나솔라의 컴백 일정은 그대로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멤버 태령의 안타까운 소식에 염려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Advertisement
향후 루나솔라의 컴백 일정에 대해 태령과 깊은 대화를 나눠본 결과 오래도록 기다려주신 팬들께 약속된 날짜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태령의 의지가 강하여

4월 7일로 예정되어 있던 루나솔라의 컴백 일정은 그대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믿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힘든 시기에도 컴백 준비에 몰두하고 있는 태령과 루나솔라에 따뜻한 위로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