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쌍둥이 임신' 황신영, 벌써 삼둥이 위한 '구연동화' 연습…준비된 예비맘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이란성 세쌍둥이를 임신 중인 개그우먼 황신영이 준비된 예비맘의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30일 황신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기 울음 뚝 그치는 신데렐라 구연동화 풀버전"이라는 글과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황신영은 이어 "베베님덜께서 신데렐라 구연동화 풀버전 올려달라고 요청하셔서 올려놔용"이라며 "우는 아기에게 보여주떼영 울 베베님덜 쪽쑤베베"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데렐라를 구연동화 중인 황신영의 모습이 담겼고, 황신영은 표정부터 몸짓까지 과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쏙쏙 잘 들릴 것 같다" "이거 듣고 태교해야겠다" "제가 아기여도 울음을 그칠 듯"이라며 황신영의 구연동화에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지난 2017년 5세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한 황신영은 최근 인공 수정으로 이란성 세쌍둥이 임신 성공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narusi@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