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무엇보다 지난 '결사곡1'은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가 선보인 6년만의 컴백작으로 화제를 모으며 첫 방송부터 TV CHOSU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것은 물론 TV CHOSUN 드라마 최초 10%를 돌파하며 16회 연속 동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120분간 펼쳐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엇갈린 사랑의 서막'은 '결사곡1' 몰아보기를 통해 알찬 정리를 선보이며 이해도를 높인다. '결사곡1' 본래 구성인 현재에서 과거를 역추적하는 순서에서 벗어나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이야기로 구성해 '결사곡2'를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유도한 것. 세 남편과 세 불륜녀의 만남부터 관계 증폭, 여기에 아내와의 갈등, 기묘한 40대 남편의 모자 관계까지 시간 순차대로 배열한 완벽한 '불륜 타임라인'은 바로 '결사곡2'에 입문할 수 있는 배경지식을 탄탄하게 전달하며 흥미를 상승시킨다.
Advertisement
제작진 측은 "'결사곡2'의 초석이 된 '결사곡1'의 주요 내용을 기승전결 순으로 정리한 '결혼작사 이혼작곡: 엇갈린 사랑의 서막'을 통해 '결사곡2'를 더욱 흥미롭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대환장 파티의 초읽기를 알린 '결사곡2'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