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티저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물오른 비주얼로 해사한 미소를 전하며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강력한 매력을 과시했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맞춰 나란히 스텝을 펼치는 안무는 "예쁜 애 옆 예쁜 애"라는 수식어를 떠올리게 했고 투명한 바다, 따사로운 햇살, 초록 빛깔의 야자수 등으로 찬란한 여름의 축제를 연상케해 보는 즐거움을 배가했다. 또 티저 이미지에 이어 뮤비 티저 영상에서도 형형색색의 칵테일이 오브제로 등장해 신곡 '알콜-프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dvertisement
'테이스트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알콜-프리'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하고 작곡가 이해솔이 편곡에 참여했다. 사랑에 빠져드는 마법 같은 순간을 표현한 서머 댄스곡으로 2018년 7월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와 2020년 6월 '모어 앤드 모어'로 증명한 '트와이스표 서머송'의 히트 계보를 잇는다.
Advertisement
트와이스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컴백 플랜을 준비했다. 9일 오후 12시에는 컴백 프리미어 라이브 '위드 트와이스 : 테이스팅 더 '테이스트 오브 러브'를 개최한다. 해당 컴백 라이브는 유튜브, 페이스북, 브이라이브, 트위터, 틱톡, 인스타그램까지 총 6개의 플랫폼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또 같은 날(현지 시간) 미국 NBC의 간판 프로그램인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알콜-프리'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Advertisement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