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존앨범은 나의 플레이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을 수 있는 필드 라운드 모바일 앱 서비스.
Advertisement
골프존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PAR3 나스모는 파3 홀에서의 티샷, 그린 플레이 등을 인공지능(AI)이 자동 편집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티샷부터 홀인원 순간까지 하나로 이어진 영상을 소장할 수 있다. 퍼트 시 남은 거리까지도 데이터로 제공하는 PAR3 나스모는 현재 골프존카운티 안성H와 안성W 골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은 향후 볼,퍼트 궤적과 사운드 등 다양한 기능들을 업데이트해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포함 전국 200개 골프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Advertisement
일반형은 샷 플레이를 입체적인 슬로우 모션으로 촬영해 제공하며, 레이더형은 레이더 센서를 통해 5가지 티샷 정보(캐리 거리, 최고 높이, 클럽헤드 속도, 볼 스피드, 볼 궤적)를 분석해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골프존앨범 앱은 골퍼들의 필드 라운드 순간들을 기록할 수 있는 모바일 앨범으로 많은 골퍼에게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크린과 필드 골프 산업 전반에 걸쳐 골퍼들에게 유용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