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불어, 개그맨 4호 부부 박준형, 김지혜의 러브 하우스로 시청자들을 초대하는 '연중 집들이'와 레전드 가요가 환생하는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하이라이트까지. 역대급 다양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신성일·노주현·한진희 등 '원조 꽃미남' 스타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2년 연속 '백상예술대상', '대종상'을 휩쓸며 70년대 트로이카 전성시대를 이끌었던 정윤희의 레전드 모습들을 '올타임 레전드-여배우 트로이카 1탄'에서 만나본다.
Advertisement
특히 경기를 앞두고 몸보신을 위해 꼭 챙겨 스포츠 스타들의 보양식부터 무려 10시간 동안 힘든 스케줄을 소화하며 이색 보양식을 섭취한 원조 한류 스타의 정체까지 밝혀질 전망. 상상 이상의 보양식으로 1위를 차지한 스타는 누구일지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특히 소이현은 "최명길 선배님 때문에 출연 결정을 하게 됐다"며 최명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더불어, 남편 인교진과 아무 데서나 못 싸운다며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의 고충을 털어놨다.
MC 이휘재가 스타의 집을 직접 찾아가는 '연중 집들이'에서는 개그맨 4호 부부 박준형, 김지혜의 90평대 한강뷰 러브 하우스가 공개된다. 거실부터 화장실까지 김지혜의 취향이 가득한 집에서 이휘재는 박준형의 방을 찾아 나섰는데. 과연 박준형만의 공간은 어디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여보 이제 알았어?" 남편 박준형도 몰랐던 집안의 비밀과 16년 차 개그맨 부부의 남다른 침대 사용법까지. 'NO필터' 입담으로 현실 부부케미를 발산한 박준형, 김지혜 부부의 집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마지막으로, 지난 15일 포문을 연 KBS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 소식이 전해진다. 1970년부터 1990년까지 사랑받은 명곡들을 새롭게 노래할 가수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새가수'. 레전드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낸 참가자들의 무대를 '연중 라이브'에서 다시 한번 만나본다.
'연중 라이브'는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