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올해 본 최고의 액션"…'샹치' 화제의 버스 액션 무삭제 영상 공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데스틴 다니엘 크리튼 감독,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수입·배급)이 관객들 사이에서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무삭제 버스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자신의 과거를 뒤로한 채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샹치가 아버지 웬우가 이끄는 미스터리 조직 텐 링즈 무리의 습격을 당하면서 암살자로 훈련된 자신의 본 모습을 세상에 드러내는 장면이 담겨있다.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버스 안에서 무기 하나 없이 맨몸으로 적들을 상대하는 샹치의 폭발적인 액션은 단 1초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버스 구조물을 활용한 현실감 넘치는 스턴트와 버스 내부와 외부를 오가는 아슬아슬한 격투 장면들이 긴장감을 끌어올리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익스트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올해 본 액션 중 최고", "액션이 미쳤다", "엄청난 액션씬", "눈이 호강하는 액션", "마블의 액션이 한 단계 진화했다", "기대 그 이상" 등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까지 더해지면서 입소문 열풍이 더욱 거세지고 있어 9월 극장가 최강자로서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이 기대된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루는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익스트림 액션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슈퍼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장을 쓰며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