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 강력한 무기를 장착하고 돌아온 '러브캐처 인 서울'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연애 심리 게임을 함께 할 매력적인 왓처가 공개돼 설렘을 더한다. 손호준, 장도연, 소녀시대 써니, 로꼬, (여자)아이들 미연 등 요즘 젊은 남녀의 가치관과 트렌드에 정통한 5인방이 뭉쳤다. '연애 리얼리티 맞춤형' 왓처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활약이 시청자의 과몰입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지난 두 시즌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과 설득력 있는 추리, 연애 심리의 정통한 분석으로 단단한 축을 맡았던 장도연이 이번 시즌도 책임진다. 그는 능숙한 진행실력, 대체 불가한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따뜻한 감성 래퍼 로꼬는 '러브캐처' 전 시즌을 다 챙겨본 애청자로서 시청자 시선으로 높은 교감 능력을 보여줄 예정. 창의적인 발상과 섬세한 연애 감정에 공감하는 능력이 뛰어나 신박한 추리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isement
5명의 왓처들은 트렌드와 감정의 변화를 읽어내며 연애 심리 게임의 묘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 이순간도 사랑을 의심하고 연애 시행착오를 겪는 젊은 남녀와 교감하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 특히, 왓처들이 숨겨왔던 진솔한 연애담도 자연스럽게 듣는 특별한 시간도 기대된다.
더 적극적이 대담해진 캐처들은 업그레이드 된 커플 미션에 뛰어든다. 한층 강화된 연애 심리 게임, 러브캐처와 머니캐처의 고도의 심리전이 한층 짜릿해진 연애 심리 게임의 진수를 선보인다. MZ세대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할 매력적인 왓처들과 돌아올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은 오는 11월 19일 금요일에 첫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