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10kg' 이용식, 70세 나이에도 3주간 5kg 감량 "40kg 감량 딸 덕"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맨 이용식이 딸 이수민 덕에 3주만 5kg 감량에 성공했다.

Advertisement
이용식의 딸 이수민은 14일 유튜브 채널 '아뽀TV'를 통해 '뽀식이 이용식 3주 만에 살이 5kg나 빠졌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수민은 "오늘부터 이용식 씨께서 3주 간 다이어트를 진행하려고 한다"며 "'맨날 다이어트 했는데 무슨 다이어트냐' 하시는데 이번엔 정말 다르다. 저 40kg 빼는 거 보셨죠? 제가 제 살을 빼는 건 아빠 살 빼는 것보다 쉽긴 하다. 세상에서 제일 힘들다는 이용식 씨의 다이어트를 제가 이번에 강압적으로 3주 프로젝트를 진행해서 성공시키도록 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Advertisement
이수민은 "저희 아버지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살이 많으셔서 주름이 없다. 동안이지만 나이가 꽤 많으시다"며 "70세를 앞두고 계신데 나이에도 불구하고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계셔서 너무 심한 운동도 못하고 먹는 것도 젊은 세대들처럼 조절할 순 없을 거 같다. 많이 빼진 못하겠지만 이번엔 다이어트에 꼭 성공할 것"이라 밝혔다.

다이어트 1일차, 이용식의 몸무게는 109.8kg였다. 몸무게를 잰 후 이수민은 이용식에게 하루 30분씩 엘럽티컬 운동을 하라고 권유했다. 2일차에도 이용식은 유산소 운동으로 하루를 마쳤다.

Advertisement
건강 프로그램을 함께 녹화하러 온 부녀. 이수민은 녹화 준비 중에도 옆에서 이용식의 다이어트를 도왔다. 이상민, 박준규, 채연 등 함께 출연하는 패널들도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이용식의 다이어트를 응원했다.

3주 후, 이용식은 무려 5kg 감량에 성공했다. 가족들의 축하에 이용식은 "우리가 가진 가장 큰 무기는 희망"이라며 감격했다. 이용식과 이수민은 이후에도 꾸준히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Advertisement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