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 칵테일 마시고 취했네.."불금, 이렇게 기분 한번 내면 좋아"('suzy')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지인과 칵테일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Advertisement
27일 수지의 유튜브 채널 'suzy'에는 '칵테일을 좋아하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수지는 배우 장희령과 함께 칵테일과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행복해했다.

Advertisement
수지는 칵테일을 한잔 마신 뒤 "오늘 불금이다"라며 제대로 기분을 냈다. 수지는 "거의 집에서만 먹는데, 오늘은 모처럼 나와서 먹는다. 이렇게 기분 한번 내면 좋다"라며 즐거워했다. 특히 수지는 취한 척 연기를 하며 애교 넘치고 잔망 넘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수지는 장희령과 대본도 보며 알차게 시간을 보냈다.

새해 다짐, 소원을 묻는 질문에 수지는 "일기를 쓸 것이다. 또 올해는 나를 위한 시간들을 가져보려고 한다. 여행을 간다던지, 그림을 그린다던지, 청소를 한다던지 여러가지를 해보려고 한다. 또한 건강한 음식을 챙겨 먹어보려고 한다"고 다짐했다.

Advertisement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