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샤이니 태민, 軍 제대 소감 "값진 시간, 사명감 갖고 나아갈것"(전문)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제대 소감을 밝혔다.

태민은 4일 손편지를 공개, "참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었을 것 같다. 내 자신을 돌이켜 볼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던 것 같다. 내가 보냈던 지난 시간들이 참 감사하고 행복했었다는 걸 더욱 체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보고싶다라는 말도 부족할 정도로 너무 그리웠고 나를 믿고 기다려주신 여러분 마음도 나와 같았을 거라 생각한다. 참 웃기게도 이런 생각이 나를 더 힘이 나게 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 준 계기 중 하나다. 나라는 사람을 특별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평생 감사한 마음으로 보답해가며 사명감을 갖고 나아가겠다. 항상 여러분의 행복에 보탬이 되는 내가 되겠다"고 전했다.

태민은 2021년 6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악대에서 복무했으나 지난해 1월 우울증과 공황장애 악화 등의 이유로 보충역으로 편입됐다. 그는 이날 전역했다.

다음은 태민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태민입니다.

참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저한테 있어서 제 자신을 돌이켜볼 수 있는 값진 시간이었던 것 같으면서도 제가 보냈던 지난 시간들이 참 감사하고 행복했었다라는 걸 더욱 체감하게 되었어요.

보고싶다라는 말도 부족할 정도로 너무 그리웠고 절 믿고 기다려주신 여러분 마음도 저랑 같았을거라 생각해요.

참 웃기게도 이런 생각이 저를 더 힘이 나게 해주고 또 저를 성숙하게 만들어준 계기 중 하나이기도 해요.

저라는 사람을 특별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평생 감사한 마음으로 보답해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나아갈게요!

항상 여러분의 행복에 보탬이 되는 제가 될게요!! 앞으로 잘 부탁해요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