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최근 '에스프레카페'가 개인 취향에 따라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프리미엄 커피를 선호하는 홈카페족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밝혔다.
'에스프레카페'는 특허 압착 방식을 보유해 에스프레소는 물론 롱고,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 총 4가지 스타일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에스프레카페'는 일일 제빙량 7kg으로 타사 대비 일 최대 제빙량을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날씨에도 얼음 걱정 없이 아이스 카페라테,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아이스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청호나이스는 커피의 맛과 향에 대한 고객들의 취향이 점차 다양화, 고급화함에 따라 '에스프레카페'의 프리미엄 커피 캡슐인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을 출시, 국내 커피 애호가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해당 캡슐은 원산지인 자메이카와 제조사 지모카(Gruppo Gimoka)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으며, 다른 원두를 블렌딩하지 않은 순수 100%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를 담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성능과 가격 그리고 디자인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추고있어 홈카페족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홈카페의 완성은 '에스프레카페'로 완결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