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터파크, '5월 이달의 여행 괌' 특가 프로모션 진행

by
Advertisement
인터파크가 5월 이달의 여행지로 괌을 선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인터파크와 트리플은 지난 1월부터 양 플랫폼이 엄선한 인벤토리에 고객 혜택을 더한 '이달의 여행'을 진행 중이다. 매월 첫째 주마다 인기 여행 국가를 선정해 항공ㆍ숙소ㆍ패키지ㆍ티켓 등 관련 상품을 선보이는 형태다.

Advertisement
인터파크에 따르면 5월의 여행지는 괌이다. 우선 인기 리조트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은 24%, 제주항공 괌 직항편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1시에는 다양한 괌 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인터파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괌 항공권 구매 시 선착순 150명에게 2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번호나 괌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가족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5월 황금연휴 기간을 고려해 전 연령층에 사랑받는 대표 여행지 괌 여행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며 "매월 테마가 있는 여행지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달의 여행'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해외여행 압도적 1위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