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김우빈♥신민아', 지난달 '발리' 동반 여행?…파리 여행 이어 '9년 장수 커플'의 굳건한 사랑

by
사진 출처=온라인 게시판
Advertisement
사진 출처=신민아 개인 계정
사진 출처=깅우빈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9년차 장수 커플, 예쁘게 잘 만나고 있네~!

Advertisement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발리 여행이 포착됐다.

트위터를 통해 신민아와 김우빈의 공항 이동 중인 영상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Advertisement
이에 따르면 이들 커플은 지난달 발리로 여행을 떠나 망중한을 즐긴 것으로 보인다.

또 신민아는 최근 자신의 개인계정에 발리 현지 식료품 가게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김우빈 또한 휴양지에서 찍은 사진으로 럽스타그램을 완성했다.

Advertisement
내추럴한 패션의 신민아는 더할나위 없이 행복한 모습. 김우빈 또한 티셔츠 하나 걸쳤을 뿐인데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공항 영상에서 김우빈은 직접 카터를 끌면서 이동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에 네티즌은 두 사람의 굳건한 애정에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는 가운데, "너무 예쁜 커플" "절로 박수를 보내게 되는 최고의 연예계 커플"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편 이들은 지난해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인증샷이 웨이보 등을 통해 확산되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김우빈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에서 암울한 미래시대를 배경으로 한 영웅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인기 몰이에 나섰다.

신민아는 지난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이어 차기작을 고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신민아 개인 계정
사진 출처=신민아 개인 계정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