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객실 오션뷰 타워 오픈…"고객 선택폭 확대"

by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리조나레 괌)이 코로나19 이전 레노베이션을 마친 타워동의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24일 리조나레 괌에 따르면 타워동은 넓은 객실 크기와 전 객실이 발코니를 갖춘 오션뷰 타입이다. 아갓냐만의 아름다운 석양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타워동의 객실은 총 428개로 6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이뤄졌다. 투숙객은 최대5인(성인3인, 아동2인/성인2인, 아동3인)으로 고객 선택 폭이 넓은 게 장점으로 꼽힌다.

리조나레 괌은 타워동 오픈을 맞아 현지 문화의 매력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벤트와 액티비티를 직접 참여하고, 리조나레 괌 직원들과 함께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형태로 운영된다.

참여하는 투숙객은 괌의 음식과 언어, 음악,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주 3회(화,목,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된다. 리조나레 괌 투숙객은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리조나레 괌은 다양한 객실 타입을 선보이는 등 고객 선택 폭을 넓히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방안 마련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