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소현, 모두의 첫사랑 20대 시절..."그 시절 본 사람 거의 없어" ('아는형님')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소현의 20대 시절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2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청취자들의 웃음을 책임지는 라디오 DJ 박소현, 김태균, 이민혁이 출연했다.

이날 '아형' 멤버들은 박소현의 20대 시절을 떠올렸다. 당시 박소현 하면 모두의 마음 속 첫사랑이었다고. 박소현은 "너희가 너무 친근하다. 나의 20대 시절을 본 사람이 방송국에 거의 없다"고 했고, 김영철은 "소현이 1992년 드라마 '내일은 사랑'으로 데뷔하지 않았냐"고 했다. 박소현은 "그걸 아는 사람이 없다. 너무 반갑다"며 웃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이상민에게 따지고 싶은 게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소현은 "오랜만에 방송국에서 만나면 호칭이 헷갈린다. 헤매고 있으니까 상민이가 눈치채고 '나는 친구 상민이'라고 했다더라"고 하자, 서장훈은 "친구가 될 수 없지 않나"라고 했다. 이상민은 1973년생, 박소현은 1971년 생이라고. 이상민은 "우리 친구 아니냐. 소현이랑 사석에서 몇 번 어울렸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말을 놨다"면서 "그때 지현이가 나보다 한 살 많은데 내가 리더이기 때문에 말을 놔서 그런 거 같다"고 했다. 그러자 김태균은 "(박소현이)지현이보다 한 살 많다"고 하자, 이상민은 "근데 내가 왜 친구라고 했지?"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