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다르, ‘안다르X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웰니스 페스티벌’ 개최

by
안다르X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웰니스 페스티벌.
Advertisement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와 함께 오는 7월 6일까지 '웰니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약 5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요가 및 필라테스 등 총 80여 개의 다양한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웰니스 페스티벌은 다양한 문화예술을 일상에서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안다르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의 지향점이 맞아 떨어지면서 성사됐다. 실제로 안다르는 바쁜 일상생활 속 여가와 휴식, 운동을 통해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이번 웰니스 페스티벌은 서울을 비롯해 경기도, 충청도, 경상도 등 전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발레 등 총 80여개의 클래스로 진행된다. 기존 프로그램과의 차별화를 위해 운동 종류는 물론, 목적, 부위 등 개인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바쁜 일상으로 굳은 몸을 풀어주는 릴렉싱 요가부터 소도구를 활용한 필라테스, 자세 교정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발라레필(발레+필라테스), 임산부를 위한 태교 요가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Advertisement
특히 안다르는 클래스에 참여하는 수강생들이 부담 없이 와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의류를 비롯한 요가 매트, 소도구 등 일체의 물품을 현장에서 제공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챙겼다.

안다르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운동 환경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총 50여일 동안 진행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