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민준 "이상민 선물 받은 GD 신발, 장모님이 주신 것" 폭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김민준이 이상민이 처음으로 받은 GD 선물의 비밀을 폭로했다.

Advertisement
20일 방송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연예계 절친 김민준, 허경환이 출연했다.

이상민은 "드디어 지드래곤에게 신발을 받았다"며 신발을 개봉했다. 이에 김준호는 "그 신발 내 덕에 받은 줄 알으라"며 "지난번에도 못받아 내가 지드래곤에게 DM 보내줬지 않냐. '돌려 말하지 않을께. 상민이 형한테 신발 한켤레만 줘라'라고 보낸 내 덕"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GD가 하루 DM이 얼마나 많이 올텐데 니걸을 읽고 보냈겠나. 내 영향력"이라고 옥신각신했다.

Advertisement
이에 지켜보던 지드래곤의 매형 김민준은 "신발 선물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며 "사실 이상민 신발은 장모님이 챙겨주신 것이다. 선물 쌀 때 장모님이 하나 챙겨주라고 하셨다"고 말했다.

갑자기 얼굴이 빨개진 이상민은 "사실 어머님과 GD가 준거라고 하자고 입을 맞췄는데 그걸 밝히면 어쩌냐"고 말하면서 "사실 어릴 때 GD 5살때 우리가 친하지 않나. 그때 어머님과 더 친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돌싱포맨' 멤버들은 "그럼 GD랑 친하다는게 5살때 GD와 친분이었냐"며 "그때 기억이 있겠나"라고 반발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