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흥민-공유, 얼마나 친하면 합동 '생일 파티'를? '13살' 나이차 뛰어넘은 '찐우정'

by
사진 출처=이혜영 개인 계정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생일을 맞은 공유가 같이 보낸 사람은? 바로 손흥민이다. 둘이 생일파티 같이 하는 사이다.

Advertisement
8일 스타일리스트 이혜영은 자신의 개인계정에 손흥민과 공유가 생일파티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생일 이틀차이 사랑하는 둘~~~ happy birthday~~"라며 두 사람의 SNS 계정을 태그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공유는 손흥민의 어깨를 감싸면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Advertisement
손흥민의 생일은 7월 8일, 공유는 7월 10일로 이틀 차이로, 평소 남다른 친분을 이어온 두 사람이 생일도 함꼐 축하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공유는 자신의 개인계정에 손흥민 선수의 집으로 보이는 곳에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게 수여되는 골든부츠 트로피를 들고 찍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한편, 공유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 합류를 알렸으며, 드라마 '트렁크' 출연을 검토 중이다.

Advertisement
손흥민은 시즌을 마친 뒤 A매치 경기를 위해 귀국했다. 현재 휴식기를 가지며 국내 여러 행사에 얼굴을 비추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